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끄적

[도서] 텀블벅 - 니나의 마법서랍 (네이버 웹툰)

by 귝귝이 2022. 8. 11.
반응형

앱테크 / 웹테크 현금화, 포인트, 할인 꿀팁 정리

 

또 다른 리뷰를 보고 싶다면? 리뷰 모음

 


니나의 마법서랍

 

텀블벅 - 네이버웹툰에서 니나의 마법서랍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다.

 

네이버웹툰 <니나의 마법서랍> 단행본 제작

어느 날, 당신에게도 니나의 '마법서랍'이 생긴다면?!

www.tumblbug.com

 

그리고 드디어 오늘 도착!!

폭우 때문에 그런지 박스가 너덜너덜하다..ㅠ_ㅠ

 

박스를 열어보니 마법상자가 보였다.

 

최대한 웹툰에 나오는 마법상자와 비슷하게 제작한 듯.

 

뒷면도 마음에 든다 ㅎ

 

상자를 열면 상자를 꾸밀 큐빅 스티커와 소원 카드가 세 장 들어있다.

참고로 박스판펀딩으로만 구매 가능하다.

 

책도 튼실한게 매우 마음에 든다.

 

보너스 만화까지!!

 

랑또 작가의 팬이라 큰 결심하고 구매하게 되었다.

특히 니나의 마법서랍은 매지컬하면서 장르는 공포인게 큰 충격이다.

그리고 4권으로 빨리 끝나서 소장가치가 더 높은 듯!!

 

랑또의 세계관을 좋아한다면 추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