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끄적

무너사원 굿즈 - LG트윈스 무너 인형 도착!!

by 귝귝이 2022. 8. 5.
반응형

앱테크 / 웹테크 현금화, 포인트, 할인 꿀팁 정리

 

또 다른 리뷰를 보고 싶다면? 리뷰 모음

 

무너사원 굿즈 받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링크 클릭!


무너 중형 인형에 이어...

무너사원에 선착순으로 응모한 LG 트윈스 무너 인형이 도착했다.

 

상자에 스티커도 귀엽게 붙어있다 크크

 

상자를 열어보니 얇은 종이로 포장되어 있었다.

두구두구두구!!

 

LG 팬도 아니고 야구 팬도 아니지만 크크

너무 귀여운 LG트윈스 무너!!!

그리고 보관용 종이 가방까지 들어있었다!!

 

이런 식으로 보관하면 되는 것 같다 :D

여전히 아까워서 비닐은 뜯지도 않는다 ㅋㅋ

 

 

이전에 받은 무너 곁에 뒀다.

외롭지 않도록...

 

무너 굿즈를 받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하자!!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