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끄적

YES24 굿즈 - 윤동주 롱 머그 [화이트]

by 귝귝이 2022. 8. 7.
반응형

앱테크 / 웹테크 현금화, 포인트, 할인 꿀팁 정리

 

또 다른 리뷰를 보고 싶다면? 리뷰 모음

 

YES24 굿즈 받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링크 클릭!


 

YES24 NEB에서 오랜만에 굿즈가 당첨되었다!

사실 sey코인이 넘치기 때문에... 별 생각없이 눌렀는데 컵이 도착했다 ㅋㅋ

 

그래도 티 스푼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코코아나 커피 타먹기 좋을 듯.

하지만 나는 둘 다 해먹는 걸 귀찮아하기 때문에...

 

나중에 친구들 집들이 할 때, 선물로 줘야겠다 ^-^

 

YES24 굿즈를 받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하자!!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