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끄적

YES24 굿즈 - 동물 이중 유리컵 [책토끼]

by 귝귝이 2022. 8. 9.
반응형

앱테크 / 웹테크 현금화, 포인트, 할인 꿀팁 정리

 

또 다른 리뷰를 보고 싶다면? 리뷰 모음

 

YES24 굿즈 받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링크 클릭!


 

YES24 NEB에서 또!! 굿즈가 당첨되었다!

이번에도 컵이다 ㅠ_ㅠ

 

YES24 사은품

 

www.yes24.com

 

당첨된 후, 일주일 정도 지난 후 도착하였다.

 

동물 컵이라 그런지 상자도 이쁘다. ㅎㅎ

 

포장도 아주 만족이다 :D

 

컵이 이중으로 되어 있다!!

 

거꾸로 뒤집으니 어떤 컨셉으로 만든건지 알게 되었다 ㅋㅋ

너무 귀욥!!

 

손님들 오면 꺼내야겠다~~

 

YES24 굿즈를 받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하자!!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