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끄적

다올디지털뱅크 굿즈 - 돈 냄새나는 향수 머니 퍼퓸 당첨!!

by 귝귝이 2022. 10. 7.
반응형

앱테크 / 웹테크 현금화, 포인트, 할인 꿀팁 정리

 

또 다른 리뷰를 보고 싶다면? 리뷰 모음


 

다올저축은행의 신규 어플 Fi에 가면 매일 한 번 향수를 응모할 수 있다!

그리고 3일 만에 당첨되었다.

 

개봉을 해보면 이렇게 고품격스럽게...!

 

돈 냄새 나는 향수라 안에 지폐를 넣어둔 것 같다.

 

물론 그냥 스티커다.

 

당첨 기념으로 다올에서 진행하는 9% 일일 적금도 가입하였다 ㅎㅎ

보안상 캡처가 불가능하므로... 직접 어플을 다운받아서 확인해보자!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