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폐지/앱테크

[앱테크][현금화] 오늘도 게임으로 게임도 하고 현금도 벌기

by 귝귝이 2022. 7. 12.
반응형

앱테크 / 웹테크 전체 요약

 

게임 목표 달성 후 Talant 지급

1 Talant = 1 원

 

1,000원 단위로 출금 가능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엡은 마라나타엔터테인먼트오늘도게임 입니다!

여러 게임을 해본 후, 특정 목표를 달성하면 바로 현금화가 가능해요~

게임도 하고 🎮 돈도 벌고 💰

 

먼저 오늘도 게임 첫 화면이에요!

광고 참여하고 보상받기를 눌러주세요.

팝업에서 Got It을 누르면 보상(1 talent = 1 원)을 받을 수 있는 게임 목록이 나와요.

저는 Merge Inn - Tasty Match Puzzle을 선택했어요.

 

게임마다 보상 방식이 달라요.

한 번에 보상을 주는 방식이 있고, Merge Inn 처럼 여러 단계로 나눠서 주는 경우가 있어요.

게임을 설치한 후에 어느 정도 플레이 후에 IN PROGRESS 탭에서 게임이 정상 설치 되었는지 꼭 확인하세요!

 

Installed XX days remaining이라는 말이 없으면 보상을 받을 수 없어요.

 

실제로 게임을 8 레벨까지 올려봤어요.

그러니깐 314 talent가 적립되었습니다 :D

단계별 보상은 틈틈히 확인해서 문제가 없는지 체크해보세요~~


에러로 인해 보상을 못 받은 경우

 

게임들이 대부분 캐주얼해서 꽤 재밌어요.

저는 20레벨을 달성했는데, 14레벨 보상을 받지 못하는 에러가 있었어요. ㅠ_ㅠ

이럴 때는 당황하지 마시고 Missing talant? 를 누르면 돼요 :D

 

Missing talent?를 누른 후, Contact Support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메일 / 내용을 입력하고 증거 사진을 Upload Photo 눌러서 첨부해주세요.

외국 회사인 것 같아 Papago로 적당히 번역해서 문의했어요 :D

 

문의 사항을 보내면 이메일에 확인 메일이 오니깐 꼭 링크를 눌러주세요.

 

1 ~ 2일 뒤면 에러를 처리하고 talant를 지급했다는 메일이 올 거에요 :D


출금 방법

 

출금하기 버튼을 누르고 오늘도 게임에 가입했던 구글 아이디를 입력하세요.

그럼 1차 전송이 완료돼요.

 

출금하기 아래에 탤런트가 0이 된 것이 보이네요.

이제 왼쪽 아래의 마켓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이제 Home 버튼을 누르고 아래로 쭈~~욱 내려가주세요.

다양한 기프티콘이 있지만 현금이 가능한데 굳이 ^^a

계좌이체 1천원을 누르고 원하는 수량만큼 "구매하기"를 누르면 돼요.

저는 3천 포인트가 있어서 3개를 구매했어요.

 

계좌정보를 입력하면 끝 

구매 완료 후, 마이페이지에서 구매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요.

 

다음날 오후에 이렇게 현금이 입금되었네요 :D

게임도 재밌었고, 용돈도 짭잘하게 벌어서 너무 좋아요 ^_^

 

이제 오늘도 게임으로 다양한 게임도 해보고, 현금도 벌어보세요 :D

전략 시뮬레이션 같은 게임은 보상이 3만원이 넘는 경우도 있어요 ^_^!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