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끄적

[도서] 전생했더니 야무치였던 건 (드래곤볼 외전)

by 귝귝이 2022. 7. 22.
반응형

앱테크 / 웹테크 현금화, 포인트, 할인 꿀팁 정리

 

또 다른 리뷰를 보고 싶다면? 리뷰 모음


전생했더니 야무치였던 건

 

얇은 주제에 5,000원이나 하다니...

하지만 이게 정발될 줄은 몰랐다..ㅋㅋㅋ

 

드래곤볼 팬인 주인공이 여자 팬티를 보다가 굴러떨어져 죽게(?) 된다.

 

그런데 눈을 떠보니...

드래곤볼 최고 쩌리 야무치로 환생한다..ㅋㅋㅋㅋ

 

과연 야무치는 드래곤볼 쩌리에서 탈출 할 수 있을까?

드래곤볼 팬이라면 한 번쯤 볼만하다.ㅋㅋ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